• A/S 흐름도
  • 품질보증기간 및 하자보수
  • 품질보증기간이라 함은 결제리더기를 사용함에 있어 사용자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상적인 상태에서 품질 및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 “(주)유시스넷”이
    동 하자의 치유를 위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하며, 동 기간은 결제리더기가 “가맹점”에 설치 완료 후 12개월입니다.
  • 유∙무상 기준
  • 무상수리
  •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(성능/기능 등)상의 하자인 경우를 의미 합니다.
  • 유상수리
  • 품질보증 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에 해당되는 경우의 유지보수는 유상 수리를 적용합니다.
  •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(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로 발생한 고장
  • "(주)유시스넷" 또는 "(주)유시스넷"이 위임한 서비스 요원 이외의 자가 수리하여 제품을 임의로 변경, 개조 후 발생한 고장 및 파손
  • QR 결제 진입 전 반주기 오류는 TJ 대리점에 문의해 주세요.
  • QR 결제 진행 중 오류는 (주)유시스넷에 문의해 주세요.
  • 결제하기 전
  • 반주기 오류 시
  • 대리점
  • 결제 진행 중
  • 오류 시
  • 반주기 오류 시 TJ대리점에 문의해 주세요.
  • 대리점
  • A/S 흐름도
  •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수리비용은 제조사에서 유상 수리로 판단 시 소요되는 수리 비용에 대해 그 즉시 상호 확인 및 대금 처리 후 수리를 합니다.
  • 서비스 의뢰 시 관련된 모든 물류비용은 각자 부담입니다.
  • 수리비용 미납 시 단말기 사용에 제약이 발생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