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A/S 흐름도
  • 품질보증기간 및 하자보수
  • 품질보증기간이라 함은 결제리더기를 사용함에 있어 사용자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상적인 상태에서 품질 및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 “(주)유시스넷”이
    동 하자의 치유를 위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하며, 동 기간은 결제리더기가 “가맹점”에 설치 완료 후 12개월입니다.
  • 유∙무상 기준
  • 무상수리
  •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(성능/기능 등)상의 하자인 경우를 의미 합니다.
  • 유상수리
  • 품질보증 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에 해당되는 경우의 유지보수는 유상 수리를 적용합니다.
  •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(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로 발생한 고장
  • "(주)유시스넷" 또는 "(주)유시스넷"이 위임한 서비스 요원 이외의 자가 수리하여 제품을 임의로 변경, 개조 후 발생한 고장 및 파손
  • 조치
  • “신용카드리더기” 문제 발생시 영업일 기준24시간 이내에 조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문제가 발생된 "신용카드리더기"는 영업에 문제가 없도록
    대체품으로 교체하고 제조사에서 A/S받습니다. 대체품은 (주)유시스넷이 제공합니다.
  • QR 결제 진입 전 반주기 오류는 TJ 대리점에서 대응조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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